본문 바로가기

2014/064

안면도 맛집 게국지 이전에 올렸던 안면도 1박2일에 이어지는 포스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 펜션에 도착한 시간이 오후 1시쯤 되었을 시간입니다. 그래서 점심을 근처 맛집에서 해결하기로 하고 검색을 해보니 안면도에는 게국지가 유명하더군요. 왜 게국지가 유명한지는 아는 사람들은 아실텐데 1박2일 이라는 예능프로에서 1박2일 맴버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음식이기 때문입니다. 게국지가 방송된 날짜는 3년,4년 쯤 되려나.... 어쨋든 워낙 유명하다기에 저희 가족들도 한번 가봤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제가 갑각류 음식들을 매우 좋아하거든요. ㅎㅎ; 금액은 위에서 보시다시피 약간 비싼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먹은것은 셋트메뉴 B 입니다. 아이들 2명과 어른 2명이 먹기엔 약간 많은 편입니다.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기본 밑반.. 2014. 6. 28.
1박 2일 안면도 갯벌체험 저번주 가족들과 함께 안면도 갯벌체험을 하러 갔었습니다. 오랜만에 집에서 자가용으로 2시간 30분 걸리는 곳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언제한번 바다로 바람쐬로 가보자고 마음먹은지 2개월이 지나서야 다녀왔네요 ㅎㅎ;; 어쨋든 이번 여행은 대만족 입니다. 우리 가족이 간 펜션은 복층형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꺼리를 안겨주었던것 같습니다. TV는 벽결이형입니다.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터지게 해놓았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아이들이 어찌나 오르락 내리락 하던지... ㅋ 앞으로 이런집에서 살면 안되냐고 하더군요. 저도 이런집에서 살고 싶지만 ... 부모라면 제 느낌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 사실 아이들이 어릴땐 집도 넓고, 복층에 잔듸밭도 있으면 참 좋겠다 싶습니다. 3인용 쇼파입니다... 2014. 6. 27.
[서평] 어떻게 의욕을 끌어낼 것인가 오랜만에 또 이렇게 블로깅을 합니다. 블로그 관리를 좀더 열심히 해야 하는데 이렇게 소흘하게 관리해서 개인적으로 제 자신이 안타깝네요 ^^; 어쨋든 서평 관련해서 블로깅을 하나 할까 합니다. 이번에 읽은 책은 동기부여 관련된 책인데 요즘처럼 지친 저에게 꼭 필요한 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책은 약간 과학적인 분석을 토대로 동기부여를 일으키려 노력을 많이 한것 같습니다. 저자들은 그동안의 연구를 토대로 사람의 성향을 두 분류로 나눕니다. 성취시향과 안정지향으로 말이죠. 그리고 나의 성향 또는 지인, 직장동료 등 성취지향적인 사람들은 어떻게 대하고 안정지향적인 사람들은 어떻게 대하는지 세부적으로 분석을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의욕을 끌어낼 것인지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위 저자들의 경력을.. 2014. 6. 20.
세종 호수공원 나들이 이번엔 가족들과 함께 세종시 호수공원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선거날 투표하고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집에서 30분 거리 밖에 안되어 무작정 주소 검색도 하지 않고 갔는데 그래도 왠지 못찾을것 같아서 와이프님께 주소 검색을 해달라고 부탁하고 네비를 찍고 갔습니다. 그런데 이상한곳을 네비게이션이 알려주더군요. 원인을 분석해보니 와이프님께서 검색을 잘못했네요. ㅡㅡ; 그래서 다시 제가 검색을 해보니 아래 주소가 나오더군요. 도착한곳에서 약 1.5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라구요. 세종시 호수공원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세종리 114-380 입니다. 저처럼 헷갈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ㅎㅎ;; 네이버에는 새주소는 아직 나오지 않네요. 어쨋든 제가 도착한곳은 제2주차장 입니다. 포스팅 시 차 번호는.. 2014.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