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3

[서평]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아이들도 방학에 여름휴가에 기타 여러가지 상황때문에 책을 읽는 시간은 잠들기전 한 시간 정도입니다. 대부분의 아빠들이 그렇듯이 주말엔 또 아이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밖을 돌아다녀야 되지요. 그래서 도서관에 갈 시간도 사실 별로 없습니다. 그래도 한달에 최소한 책을 2권은 읽어야 한다는 저 자신과의 약속이 있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여기 저기서 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읽은 책은 저의 본집에 갔다가 동생방에서 우연히 발견한 책입니다. 약 10여년 전에 나왔던 아주 유명한 베스트셀러입니다. 10여년전엔 제가 책을 그다지 많이 보지않던 시기이기에 베스트셀러든 뭐든 거의 책을 읽지 않았습니다. ㅎㅎ; 어쨋든!!!! 이번에 읽은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라는 책은 자는 시간까지 줄여가며, 2일만에.. 2014. 7. 27.
신문별 사설 링크 모음 한겨레신문 http://www.hani.co.kr/kisa/section-008001000/home01.html 국민일보 http://news.kmib.co.kr/article/list.asp?sid1=opi 경향신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list.html?code=990101 조선일보 http://news.chosun.com/svc/list_in/list.html?catid=617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news/?c1=282 중앙일보 http://article.joinsmsn.com/news/list/list.asp?mc=2000001 프레시안 http://www.pressian.com/news/opinion.html.. 2014. 7. 15.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나들이 이번 포스팅은 지난번 안면도 여행하고 돌아오는 길에 쥬라기박물관이 있길래 한번 들러봤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그렇듯이 막내가 공룡을 아주 좋아해서 겸사겸사 탐사를 해봤습니다. 만약 안면도 펜션에서 하루 숙박을 할 경우 쥬라기 박물관 할인권이 있을텐데 박물관을 들릴거면 꼭 할인권을 챙기세요~ 20%인가 할인을 해준답니다. 아들 녀석때문에 저도 어지간한 공룡이름은 외우는데 위에 보이는 공룡은 뿔이 세개 달린 트리케라톱스 입니다. 그리고 그 옆에 등에 골판이 있는 공룡은 스테고사우루스입니다. 디테일하게 잘 만들어 놓았네요. 위 목이 긴 공룡은 아마도 브라키오사우루스가 맞는듯 합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대부분 공룡들을 한번씩만 보고 지나치네요. 노토사우루스라는 화석이네요. 꼭 무슨 벌레처럼 생겼을듯 상상이 .. 2014. 7.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