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

새로운 시계혁명 미래형 스마트시계

by 진격의 파파 2013. 7. 9.
반응형

 

 

 

 

 

 

 

EmoPulse 라는 기업에서 손목에 차는 미래형 스마트시계가 선주문단계에 돌입했습니다. 이제 바야흐로 시계의 혁명이 일어날듯 예상됩니다. 애플, 구글, 삼성 등 스마트폰의 대표주자들도 이미 스마트시계를 준비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EmoPulse 회사가 먼저 선빵을 날릴듯합니다.  

 

 EmoPulse 사의 스마트시계는 위 그림에서도 보다시피 마치 긴 스마트폰을 구부려놓은 모양이라 화면이 넓기 때문에 게임, 소셜네트웍, 뉴스피드, 개인비서, 디지털시계등을 모두 가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손목에 감아 팔찌처럼 착용할 수 있고 전원을 켤때는 손목을 위로 하면 자동으로 켜집니다. 그리고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본후 사용자의 취향이나 감정에 따라 더 많은 컨텐츠를 자동으로 권장합니다. 고화질 재생이 가능하고 2GB 의 시스템 메모리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뭐 어쨋든 뭐니뭐니 해도 백문불여일견 이라고 직접 써보지 않는 이상 아직까지 이렇다 저렇다 하는건 업체의 설명이겠죠.

 

그래도 있을건 다 있는듯 보입니다.

 

현재 사전주문 공지가 떳는데 128GB 는 $480 이며, 256GB는 $550 에 나왔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추가 공지 나와봐야 알겠지만 처음에 적었듯이 이제 시계혁명이 예상되고 웨어러블 기계가 구글의 구글Glass와 스마트시계 등 점점 사람몸에 장착하는 시대가 오고있는듯 보여집니다.

 

사진 및 동영상은  EmoPulse 의 출처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