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서산 버드랜드 방문기

by 진격의 파파 2016. 8. 22.
반응형

안면도를 여름휴가 갔다가 오늘길에 들린 서산 버드랜드 입니다.
조개도 잡고 수영장도 있고 애들이 좋아하는 복층형 펜션! 1석 3조의 효과를 누린 여름휴가 였습니다.
일부러 성수기 피해서 갔는데도 펜션이 몇개의 방빼고 모두 차있네요.

 

 

어른은 3000원, 어린이는 1500원입니다.
저렴하기도 하고 애들에게 박물관도 보여줄겸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이곳에는 4D 상영관 이미지가 없는데 혹시라도 서산 버드랜드를 가게 되면 4D 영화를 꼭 보시기 바랍니다. 금액이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몇천원 했던거 같네요.
입장금액과 별도로 4D 영화 매표를 해야 합니다.

 

 

전동차 기사님 친절하시게도 차앞에서 사진을 찍으라고 세워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짚 공예입니다. 짚으로 디테일하게 동물들 표현을 잘했더군요.

 

 

태어날때가 얼마 안된듯한데 벌써 키가 저만큼!
건강하게 자라면 되! 큰딸아!

 

 

위에 보이는 작품들은 대충 감이 오시나요?
그 찜기라고 하나요. 그거로 저렇게 새를 만들었네요.
디테일 끝내주네요.

 

\

 

새 박물관이라 살아있는 새를 좀 보려나 했는데 그건 아니네요.
간단하게 체험하고 구경하고 갈만한곳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