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트업

섭스크립션 커머스 미미박스

by 진격의 파파 2013. 4. 30.
반응형

 

섭스크립션 커머스(Subscription Commerce)란 지나치게 많은 정보와 서칭에 대한 피로감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일정한 수수료만 내면, 대신 소비자에 커스터마이징된 제품들을 선별하여 추천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현재 비지시스 모델로 많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일례로 미미박스(http://www.memebox.co.kr)를 들 수 있습니다.

미미박스는 국내 최초의 뷰티 섭스크립션 업체 입니다.

매일같이 쏟아지는 뷰티 아이템 홍수 시대에 미미박스는 모든 여성이 보다 쉽고, 지혜롭게 아름다워지기를 희망합니다. 미미박스는 매달 전문가들이 엄선한 제품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이 최신 뷰티 트렌드를 체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위 이미지는 미미박스를 운영하는 하형석 대표 입니다. 아시아 최대 IT 및 스타트업 미디어인 테크인 아시아(Tech in Asia)가 주최하는 밋업(Meetup)에 초대받아 연 매출 100만 달라 달성의 신화를 이룬 미미박스의 성공 스토리를 주제로 강연을 하는 장면입니다.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토종 스타트업 기업으로 강연에 초청받아 영광”이라면서 “아시아 국가들의 스타트업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 한국,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스타트업 성공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누구나 혁신적인 아이템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게 바로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 입니다. ^^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