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세종 호수공원 나들이

by 진격의 파파 2014. 6. 7.
반응형

이번엔 가족들과 함께 세종시 호수공원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선거날 투표하고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집에서 30분 거리 밖에 안되어 무작정 주소 검색도 하지 않고 갔는데 그래도 왠지 못찾을것 같아서 와이프님께 주소 검색을 해달라고 부탁하고 네비를 찍고 갔습니다.

 

그런데 이상한곳을 네비게이션이 알려주더군요.

원인을 분석해보니 와이프님께서 검색을 잘못했네요. ㅡㅡ;

 

그래서 다시 제가 검색을 해보니 아래 주소가 나오더군요.

도착한곳에서 약 1.5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라구요.

세종시 호수공원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세종리 114-380 입니다.

저처럼 헷갈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ㅎㅎ;;

 

네이버에는 새주소는 아직 나오지 않네요. 어쨋든 제가 도착한곳은 제2주차장 입니다.

 

 

 

포스팅 시 차 번호는 가려주는 센스!!

 

 

세종호수공원 종합안내도 입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넓고 큽니다.

 

 

이곳은 ..음.. 물놀이를 하게 만든곳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들이 물에서 많이들 뛰어놀고 있더군요. 그리고 텐트를 가지고 와서 아예 자리를 잡고 간식거리와 함께 나들이 오신 가족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아이들이야 물이라는 놀거리 하나만 있어도 하루종일 놀수 있으니 텐트펴놓고 있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이녀석들 사진찍는 포즈는 예나 지금이나 똑같네요 ㅎㅎㅎ;

 

 

요트를 즐기는 사람들도 보입니다. 언제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입구초입에 펼쳐진 광장같은 곳입니다. 넓어서 뛰어놀기, 자전거타기, 베드민턴등 여러모로 활용이 가능할듯합니다.

 

 

위에 보이는 곳은 호수공원을 가로지르는 다리입니다. 중간에 수상 공연장도 보입니다.

 

 

광장에 있는 또다른 물이 있는 곳인데 관리자 덜 되었는지 아이들이 들어가 놀기엔 약간 물이...

 

 

 

 

 

호수공원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면 위, 아래 보이는 사진처럼 잔듸밭이 넓게 펼쳐집니다.

이곳에 캠핑을 쳐놓고 아이들을 뛰어놀게해도 정말 좋을듯 합니다. 부모들은 치맥한잔의 여유를 느끼며 말이죠.

 

 

 

해양레저 스포츠체험교실도 운영하는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에 나오겠지만 카약과 레프팅, 윈드서핑, 요트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있네요.

 

 

물 깊이가 3m라 꽤 깊이가 있습니다. 아이들에겐 주의를 주셔야 할듯합니다.

 

 

위 사진속 배들이 카약인듯 합니다. 아직 카약을 즐기는 사람들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잔듸 공원에서 돌아오는 길에 한컷 찍었는데 수상공연장입니다. 제가 간날은 공연이 없었나 봅니다.

 

 

 

 

요트를 즐기는 사람들은 조금 보이더군요. 왠지 재미있을듯! 다음에 한번 도전해보기로~

 

 

 

 

 

다행히 그네에 아무도 없어서 저희 가족끼리 신나게 놀았네요.

 

 

  

 

이녀석 사진찍을때 마다 나오는 브이!! 위험하니 줄을 잡거라!~~

 

 

 

 

 

그네 옆을 지나서 조금 걸으니 놀이터가 나옵니다. 역시 사람들이 없어서 놀이터를 저희 아이들이 점령했습니다.

 

 

 

 

 

평소에도 이렇게 다정하게 다니면 좋으련만... ㅋㅋ;

 

 

 

 

 

 

다음번에는 간식거리를 조금 싸들고 와야겠습니다. 워낙 넓기도 넓고 아이들이 놀기에 좋아서 제대로 된 소풍을 다시 와봐야겠네요.

현재까지 제가 가본 공원중 세종 호수공원이 마음속 1등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러 정부청사가 들어오고 현재 짓고있는 아파트, 오피스텔 등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하면 아마도 주말엔 사람들로 넘쳐날듯 보입니다.

세종시 근처에 있는 분들이라면 가족들과 한번 나들이 삼아 가보시길 강추 합니다.

반응형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면도 맛집 게국지  (0) 2014.06.28
1박 2일 안면도 갯벌체험  (0) 2014.06.27
오송 호수공원 나들이  (0) 2014.05.24
김해 봉하마을 방문기  (0) 2014.03.23
청주 율량동 라라코스크 가족들과 외식~  (0) 2014.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