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나들이

by 진격의 파파 2014. 7. 12.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지난번 안면도 여행하고 돌아오는 길에 쥬라기박물관이 있길래 한번 들러봤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그렇듯이 막내가 공룡을 아주 좋아해서 겸사겸사 탐사를 해봤습니다.

 

 

만약 안면도 펜션에서 하루 숙박을 할 경우 쥬라기 박물관 할인권이 있을텐데 박물관을 들릴거면 꼭 할인권을 챙기세요~ 20%인가 할인을 해준답니다. 

 

 

아들 녀석때문에 저도 어지간한 공룡이름은 외우는데 위에 보이는 공룡은 뿔이 세개 달린 트리케라톱스 입니다. 그리고 그 옆에 등에 골판이 있는 공룡은 스테고사우루스입니다. 디테일하게 잘 만들어 놓았네요.

 

 

위 목이 긴 공룡은 아마도 브라키오사우루스가 맞는듯 합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대부분 공룡들을 한번씩만 보고 지나치네요.

 

 

 

노토사우루스라는 화석이네요. 꼭 무슨 벌레처럼 생겼을듯 상상이 가네요

 

 

위 녀석은 무슨 공룡인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물속에 살았던 공룡인듯 합니다.

 

 

이녀석은 아마도 프로토수쿠스가 아닐까 합니다. 공룡시대에도 악어와 비슷하게 생긴 공룡들이 많던데 지금 생각나는 이름은 프로토수쿠스 하나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저 계단으로 들어가면 아래로 내려가는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저 안에 아이들이 10여명은 들어가 있는듯 보이더군요.

 

 

 

 

여기서 사간을 많이 소비한듯 합니다. 포토존도 있고 공룡안으로 들어가면 미끄럼틀이 아래까지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가장 많이 붐비는 곳입니다. 공룡도 그 유명한 티라노사우루스죠. 녀석들 그 더운 날씨에 어찌나 신나게 노는지 ㅋ

 

 

공룡알에서 갓 부하한 나의 새끼들이네요. ㅋ

 

 

 

위 보이는 자동차와 비행기는 왜 공룡 박물관에 갖다놓았는지 이해가 가진 안지만 어쨋든 사람들이 듬성듬성 구경하기에 저희 가족들도 듬성듬성 구경만 했음요 ㅋ

 

 

 

박물관안에 들어가면 총 4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4층부터 쭉 훑어 내려왔습니다. 저 박치기 하는 공룡도 이름을 알고있었는데 기억이 나지않네요 ㅋ

 

 

코끼리 조상 매머드 뼈다귀 입니다. 생각보다 그리 크진 않더군요.

 

 

사진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그렇게 많이 찍진 못했네요. 박물관 구경을 마치고 1층에서 마지막 장식을 요녀석들이..

 

 

ㅋㅋㅋㅋ 이 사진 볼때마다

제가 똑같이 따라해보라고 하니 저렇게 입을 쩍~ 벌리고 따라하고 있네요. ㅋㅋ 이제 그만~ 턱 빠지겠다!

 

아이들에게 신기한 추억을 만들어준거 같아서 아빠로써 만족합니다.

언제 안면도 가게 되면 한번쯤 들려볼만 하겠습니다.

 

반응형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주 문암생태공원 수영장 나들이  (0) 2016.07.29
무작정 떠난 대천해수욕장  (0) 2016.02.28
안면도 맛집 게국지  (0) 2014.06.28
1박 2일 안면도 갯벌체험  (0) 2014.06.27
세종 호수공원 나들이  (0) 2014.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