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오송 호수공원 나들이

by 진격의 파파 2014. 5. 24.
반응형

사는곳이 청주라서 보통 가는곳이 정해져 있는데요.

이번에 나들이 간곳은 한번 가본다고만 생각하고 가지 못했던 곳입니다.

 

청주에서 아이들과 갈만한곳은 보통 문암생태공원, 오창호수공원, 청주박물관, 청주동물원, 산당산성 등이 그나마 가까운 곳이고 조금더 시외로 넓혀보면 오송호수공원과, 세종시 호수공원이 될듯 하겠네요.

이번에 오송호수공원을 가보았으니 다음번엔 세종시 호수공원을 한번 가봐야 할듯합니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세종시 호수공원도 아이들 놀기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얼마나 팔에 매달렸으면 저렇게 팔이 부러져 있는지 안타깝기도 하네요. 보수작업이 필요할듯 합니다. 호수공원 안내판에는 놀이터가 있다고 나오는데 멀리가기 귀찮아서 근처에서만 있었는데 결국 놀이터는 못찾았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캐릭터에 매달려 놀고 있습니다. 우리아이들도 그랬구요.

 

 

아직 오송호수공원이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주말에 사람들이 없어서 그런건지 공원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아이들과 먹거리 사들고 소풍가기 딱 좋은곳 같습니다. 저희 가족들도 치킨과 맥주, 그리고 과일 조금해서 다녀왔습니다. 아이들 그냥 공원에 풀어놓고 돗자리에서 와이프와 와이프 친구네 가족과 맥주한잔 즐기는 여유를 만끽하다 왔네요.

 

 

안내도를 보시면 많은것들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그냥 한곳에서만 있었기에 많은것들을 보진 못했습니다.

 

 

 

 

 

녀석들 뭐가 그리 신난지 ㅋㅋ 역시 아이들때는 이렇게 많이많이 놀게 해줘야 체력도 좋아지고 건강도 해지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위 사진 보이는 바로 우측엔 호수가 넓게 펼쳐저 있습니다. 조깅코스로도 좋을듯하고 연인, 가족들과 함께 한바퀴 돌면 정신과 건강에 좋을듯 합니다.

 

다음번엔 세종시 호수공원 나들이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