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장실, 주방 하수구덮개로 냄새를 잡았네요!

by 진격의 파파 2021.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품관련 리뷰를 써보네요.

소개할 제품은 내돈내산 하수구덮개입니다.

사실 화장실이나 주방에서 올라오는 하수구 냄새 많이들 겪을듯 생각됩니다.

저희도 주방이나 화장실에서 좋지않은 하수구 냄새가 많이 올라옵니다. 그런데 한번도 저 냄새를 어떻게 해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해본적이 없었는데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우연히 이 제품을 보게되었습니다.

화장실덮개의 모습은 단순합니다.

재질은 고무인듯 보이고 모서리가 둥근 사각형 모양입니다.

 

 

 

아래 사진은 뒷면의 모습인데 뭐랄까....

이미지에서는 느껴지지 않는데 직접 만져보면 찰싹 달라붙는 느낌의 촉감입니다.

 

 

중요한것은 제품의 기능이 아닐까 하는데 위에서도 설명했듯이 저희 집이 조금 오래된 아파트라서 화장실 하수구 냄새가 좀 올라옵니다. 화장실덮개를 사용하고 난 후 확실히 냄새가 줄어들었습니다.

 

 

 

위 이미지는 안방화장실에 덮개를 씌운 모습입니다.

사실 안방 화장실은 사용을 별로 하지 않아서 하수구에 물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냄새가 더 났었는데

덥개 사용 후 정말 많이 하수구냄새가 줄어들었습니다.

아 그리고 작은 날파리도 저 하수구를 통해서 많이 들어왔었는데 그 녀석도 많이 없어졌네요.

아무튼 이거 금액대비 대만족인듯하네요 ㅎㅎ

개당 가격은 한개당 2,800원입니다. 5,500에서 현재 할인을 하고 있네요.

화장실덮개의 종류는 많이 있는데

제가 사용한 제품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심 됩니다.

화장실 냄새가 많고 날파리가 하수구로 많이 올라오는 가정에 좋을듯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love88/products/546436187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