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WS

박근혜 대통령, 래리 페이지 만남

by 진격의 파파 2013. 4. 29.
반응형

개인적으로 둘이만나 서로 무슨이야길 주고 받을까 궁금했습니다. 요즘 같이 청년창업이 붐을 일이키고 있는 시대에 많은 도움을 줄수 있는 이야기였으면...그리고 한국에 엔젤투자 관련 이야기...등

실제 언론을 통해 나눈 대화를 들어보면..

박근혜대통령은 래리 페이지에게 구글과 한국 기업이 협력 관계를 잘 이뤄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세계시장에서 한국 스마트폰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것은 구글과 협력이 큰 원동력이 돼었다고 이야기 했다 합니다.

"사실 안드로이드는 구글에 가기전 삼성과 미팅을 했었죠. 그렇지만 삼성은 안드로이드를 깔보면서 다시 미국으로 돌려보냈죠. 만약 그때 삼성이 안드로이드를 품었었다면, 지금의 구글 안드로이드는 없었겠죠. 그냥 삼성이었겠죠 ㅋ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기업이 삼성이지만 개인적으로 인재를 알아보는 능력이 너무 보수화 되어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박대통령은 구글도 새로운 영역으로 확대되는 계기가 될것이고 구글과 협력을 통해서 좋은일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이부분에서 조금 집고 넘어갈것이... 좀더 구체적으로 이야기 해줬으면 어땠을까 합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언론에 아직 래리가 뭐라뭐라 이야기 했는지는 전해지는 내용이 없네요..

같은 업종에 있지만 괴리감이 너무크게 느껴지는 구글입니다. ㅋ

언제 한번 봅시다. 래리 양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