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아이디어

손을 귀에 갖다대고 통화하는 HOT Watch 스마트시계

by 진격의 파파 2013. 8. 7.
반응형

 

 

 

 

 

 

 

 

 

 

 

 

 

 

 

 

 

 

 

 

이미지 출처 : hotsmartwatch.com/

 

최근들어 스마트시계관련 블로그 포스팅이 늘고 있는듯합니다. 아직까진 초기단계이지만 곧 불붙을 웨어러블 기기에 대한 예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하이브리드 스마트시계 입니다. 시계에 내장된 스피커와 블루투스를 통해서 손을 귀에 갖다대고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이 시계는 하이브리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계와 스마트폰이 연결이 되어야 제대로 된 기능을 이용할수 있기 때문인데 아직 GPS, 인터넷검색, 사진 등의 기능은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시계의 장점은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 통화가 가능하며, 통화를 하기위해 스마트폰을 꺼내다 떨어트려 깨지는 위험을 방지하고 스마트폰이 9m 이내에 없으면 알림음이 나와 도난을 방지합니다. 그리고 멀티터치가 가능하고, 햇빛을 차단하는 반사 방지 유리로 되어있어 밝은 곳에서도 잘 볼수 있으며 통화 제어 및 오디오 기능, 방수기능 및 기본적인 시계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투자금을 모으기 시작한지 30시간도 안되서 $150,000 를 초과했다고 합니다. 시계의 정확한 금액은 아니지만 아마도 $119 정도를 예상하고 있는듯합니다.

 

일단 스마트폰과 연결된 하이브리드 시계라서 약간 관심도가 떨어지긴 하지만 장점들도 잘 살펴보면 유용할듯 하긴한데....사실 제 취향은 조금 아닌가 싶네요 ㅎㅎ;;

 

어쨋든 패블, 애플, 구글, 삼성, 마이크로소프트 등 2013년도 말부터 2014년도 초 대규모 경쟁이 스마트시계에서 이루어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과연 누가 더 혁신적인 스마트시계를 가지고 나올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