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아이디어

따뜻한 버블 하우스

by 진격의 파파 2013. 10. 11.
반응형

 

 

 

정말 오랫만에 기발한 아이디어에 포스팅을 하는듯 합니다. 사실 요즘 너무 정신이 없어서 프로그램 관련 가벼운 포스팅만 진행하고 있는데 더욱더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싶지만 쉽지가 않네요.

 

어쨋든 오늘 기발한 아이디어는 덴마크의 Simon Hjermind Jensen 씨가 디자인한 작품입니다.

아파트가 많은 우리나라에는 적용이 쉽진 않을듯 보입니다.

하지만 우리집은 정원이 좀 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눈여겨 볼만하겠네요.

저는 서민이라 포스팅만 하고 패쓰~

 

이걸 디자인한 목적은 가을에도 조금더 따뜻하게 지내기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태양열에 의해 자연적으로 온도가 유지되고 환기구를 통해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총 세개의 버블 하우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큰 버블 하우스엔 휴식공간이고

나머지 작은 하우스는 식물을 재배할 수 있게 제작 되었습니다.

 

버블 하우스의 높이는 3.2m, 2.7m, 2.4m 로 이루어져 있고

폴리카보네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모든 부품은 컴퓨터로 설계한 후 금속볼트 조립등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다양한 크기의 버블 하우스도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금액은 €18,900 ($25,500, 한화로 약 27,323,000원) 입니다.

금액이 중형차 한 대 값이네요 ㅡㅡ;;

 

건축 하시는분들 이런 비슷한 아이디어로 무언가 사업이 가능하지 않을까요?(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버블하우스,하우스,투명한 집,투명하우스,기발한 아이디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