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주랜드 어린이회관 가족나들이

by 진격의 파파 2013. 11. 17.
반응형

주말에 날씨도 좋고 가족들과 나들이는 하고 싶은데 먼곳에 가기엔 약간 부담스러워서

가까운 청주랜드에 다녀왔습니다.

놀이기구는 총 5개 밖에 되지 않지만 아직 어린 우리 아이들에게는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그리고 금전적으로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공중자전거는 어린이 700원, 어른 1000원

(아들과 저, 그리고 와이프와 딸 요렇게 탔습니다)

 

미니기차는 어린이 700원, 어른 1000원

(미니기차는 사진찍으려고 아이들만 태워주었습니다.) 

 

박치기차는 어린이 900원, 어른 1700원

(흔히 말하는 범퍼카입니다. 이건 생각보다 속도가 빨라서 자칫하면 아이들이 다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우주전투기 어린이 1000원, 어른 1700원

 (이건 딸혼자 하나 타고 와이프와 아들과 둘이 하나 탔습니다. 저는 사진담당!)

 

그리고 마지막으로 회전목마가 있습니다.

이건 어린이 800원, 어른 1700원 입니다.

이건 우리 가족이 타지 않았습니다. 아이들도 우리 부부도 별로 땡기진 않더라구요.

 

토요일 나들이를 갔었는데 날이 좋아서인지 많은 가족들이 나들이 나왔네요.

그리고 그날 결혼을 했는지 "우리 결혼 했어요" 플래카드를 들고 10여명 이상이 청주랜드를 왔더군요. ㅋ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보면 이렇게 나비의 날개를 가진 재활용품으로 만들어진 로봇이 있습니다.

 

 

놀이기구를 타기전 한컷!!

 

 

저와 아들은 앞에서 출발하고 와이프와 딸은 뒤에서 출발! 저는 사진담당!

사진찍으려 잠시 멈췄는데 우리 따님 하는 말씀이 "아빠! 빨리가~" ㅡㅡ;

알았다. 한컷만 찍고 ㅎㅎ;

 

아들과 둘이서 셀카 한컷!

 

 

항상 사진찍을때 느끼는 거지만 아들은 매번 저렇게 멍 때리는 표정!

그리고 딸은 이제 사진찍는 방법을 터득해 가는중 ㅎㅎ

 

 

 

 

 

 

 

요건 우주전투기라고 하는건데 손잡이를 올렸다 내렸다 하면 비행기도 위, 아래로 움직이는 단순한 놀이기구 입니다.

그런데 우리 가족들 너무나도 즐거워 하는군요.

 

 

 

눈떠!! 아가씨! ㅎㅎ

 

 

 

재미있게 탄듯 즐거워하는 우리 아이들을 보면서 우리 부부도 괜시리 즐거워 진다는 ㅎㅎ

 

마지막 박치기차는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가족이 모두 타고 박치기 하느라 사진을 찍을수가 없더라구요.

자칫 핸드폰을 놓칠수 있기에 박치기차는 패쓰~

 

이렇게 몇 가지 놀이기구를 타고 즐긴 후 분식 포장마차에서 핫도그와 오뎅을 사먹었습니다.

핫도그가 정말 맛났습니다. 가격은 개당 1500원 합니다.

 

주말 나들이를 가까운 곳에서 잘보낸듯 합니다.

총 비용도 2만원 안팎이었구요.

 

아이들도 즐거워하고 어쨋든 기분 좋은 하루 였습니다.

 

아이들과 놀아주고는 싶고 멀리가기도 그렇고 돈도 팍팍쓰기 그럴때

청주랜드 한번 나들이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