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아이디어

Celluon Epic 프로젝션 키보드

by 진격의 파파 2013. 7. 18.
반응형

 

 

 

 

 

 

 

요즘은 대부분 스마트폰을 하나씩 가지고 다니고 있고 태블릿, 노트북과 같은 컴퓨팅장치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기기에 외부로 별도의 키보드가 있지않고 기기 내부에서 터치식으로 키보드를 사용하는데 그러한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Celluon Epic 프로젝션 키보드가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여러 종류의 스마트기기에서 키보드가 사라졌지만 그것을 대체하기 위해 또다른 키보드를 만들어 내는것이 어찌보면 아이러니하지 않나 생각되기도 합니다. 뭐...어쨋든 Celluon Epic 프로젝션 키보드에 대해서 설명을 더 하자면 크기는 (70 * 35 * 20mm) 이며, 꼭 평면이 아니더라도 약간의 울퉁불퉁한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혀며, 불루투스를 통해서 무선으로 연결되고 Windows 또는 Mac PC에서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윈도우폰을 제외하고 모든 스마트기기에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머니에 들어갈정도로 작기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키보드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인데 현재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물리적인 키보드가 디지털 키보드로 전환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러한 프로젝션 키보드를 모니터에 장착만 시키면 바로 구동이 될테니 굳이 선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키보드가 필요할까 생각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키보드를 두드릴때 그 느낌이 없어진다면 과연 어떨까라는 상상이 하게 됩니다. ㅎㅎ;

 

현재 US $170 에 아마존에서는 $150 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과 동영상 출처는 http://www.celluon.com 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